New Step by Step Map For 카드깡 종류

증여재산의 평가 증여세 납부 주요서식 주요서식 작성요령/사례 참고자료실 종합부동산세 기본정보 종합부동산세 개요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자주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매번 카톡 드릴때마다…(김승민: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카드깡을 진행하면서 나오는 수수료는 순전히 카드깡을 진행하는 사람이 부담해야 되는 비용입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도 현금이 급할 때 하게 되겠지만 대출을 받는게 더 좋아보입니다.

항공운송, 승차권, 성형수술, 목욕, 이발 등의 지출은 매입세액 불공제 대상임

카드깡은 불법이지만 불법 대부업체를 통해 내구제 대출이나 월변대출을 하는 것보다 안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대출도 잘 안되고 돈을 구할 곳이 없어서 결국 수수료 부담이 적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주로 카드깡을 통해서 했지만, 최근에는 별의별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나오고 있습니다.

안내도 빨리해주시고 정말 한결같은곳이에요 이용한지 좀 됐는데 후기를 남기지않은것같아 한번 남겨봅니다 현금필요하거나 돈필요할땐 진짜 직빵입니다^^ 강추요!

신용카드할인(카드깡)이란 ① 물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 등을 가장하여 신용카드에 의한 거래를 하거나 이를 대행하게 하는 행위, ② 실제 매출금액을 초과하여 신용카드에 의한 거래를 하거나 이를 대행하게 하는 행위 및 ③ 신용카드회원으로 하여금 신용카드에 의하여 물품·용역 등을 구매하도록 한 후 신용카드회원이 구매한 물품·용역 등을 할인하여 매입하는 행위를 통하여 자금을 융통하여 주거나 이를 중개·알선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무쪼록 카드깡이나 폰깡 등으로 사기를 당하거나 피해를 입지 마시길 바라며, 급전이 필요하다면 신용카드 현금화 외에 다른 방법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참고로 얼마 전에 기업구매카드로 카드깡을 한 사건에 대해 ‘카드깡’을 했더라도 실물카드를 이용한 것이 아니라면 여신전문금융법 위반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카드깡 하는 곳을 통해서 진행을 한다면 불법으로 걸릴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편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은 카드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카드깡은 불법적인 행위이기 때문에 법적인 위험이 따릅니다. 또한, 우체국 문화상품권 이자율이 높기 때문에 상환하기 어려워지면 빚이 계속 쌓이게 되어 신용도가 하락하고, 신용카드 한도가 줄어들게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ew Step by Step Map For 카드깡 종류”

Leave a Reply

Gravatar